김보미 SNS 업로드 이미지2
김보미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배우 김보미의 SNS에 공개된 유연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필라테스 인증샷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보미는 필라테스 기구 위에서 다리를 연직으로 세우며 완벽한 자세로 운동에 열중한 모습이

다. 타이트한 운동복으로 군살 없는 무결점 몸매와 쭉 뻗은 다리로 유연성을 드러내며 남심을 자극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발레 전공 출신은 다르네”, “라인이 예술”, “대단하다” ‘몸매가 짱“, ”엉짱녀“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김보미는 최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셈블리‘ (극본 정현민, 연출 황인혁·최윤석, 제작 KBS미디어)에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최인경(송윤아 분)의 정치컨설팅 업체 ’인경‘ 출신의 국회 의원실 6급 비서 ’송소민‘ 역으로 진상필(정재영 분) 의원실의 홍보 실무 및 여론조사를 담당한다. 엉뚱하고 유쾌 발랄한 성격의 매력적인 캐릭터로 기분 좋은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보미 SNS 업로드 이미지1
김보미 인스타그램

지난 2011년 영화 ’써니‘에서 미스코리아를 꿈꾸는 어린 복희 역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김보미는 드라마 ’구가의 서‘, ’주군의 태양‘, ’빠스켓 볼‘ ’별에서 온 그대‘ ’마이 시크릿 호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김보미의 출연과 함께 휴먼 정치 드라마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셈블리‘는 ’복면검사‘ 후속으로 오는 7월 15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홍승한기자 hongsfilm@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