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스포츠서울] 배우 이시영 측이 증권가 정보지(찌라시)에 실린 '성관계 동영상' 루머를 강력 부인한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시영은 지난 2013년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데뷔 초 성형수술에 대한 논란이 있었다"는 질문을 들었다.


이에 이시영은 "처음 과거 사진이 공개됐을 때도 솔직하게 인정했다"며 "딱 봐도 성형했으니까 했다고 했다"고 말했다.


앞서 이시영은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시영, 성형 전 장근석과 함께" 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지난 2004년 배우 장근석과 함께 한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지금과는 달리 다소 튀어나온 아래턱과 낮은 코 등 사뭇 다른 이미지를 풍겨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시영, 이건 좀 심한데", "이시영, 얼마나 어디를 고친 거지?", "이시영, 김빈우 닮았다", "이시영, 과거 사진 대박", "이시영, 과거 사진 사뭇 다르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영은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한 한 남자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분노를 그린 감성 액션극인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 출연 중이다.
석혜란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