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스포츠서울]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KBS 2TV '너를 기억해'에 출연 중인 가운데 그가 과거 방송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밝힌 내용이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3년 10월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서인국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선보였다.


당시 방송에서 서인국은 MC 김구라가 이상형을 묻자 "이마와 목선을 본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서인국은 "말로 설명하기 힘들지만 머리를 묶었을 때 목선이 예쁘고 청순한 사람이 좋다"고 덧붙였다.


이에 MC 김구라가 MC 홍은희를 가리키며 "목선이 좀 있는데 어떠냐"고 말하자 서인국은 "이런 목선이 맞다"면서 "바비 인형처럼 목선이 갸름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서인국이 출연한 이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서인국, 홍은희가 좋다고?",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서인국, 목선을 본다라",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서인국, 목이 긴 아프리카 부족은 어때?",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서인국, 목선이 예쁜 연예인이 누구 있더라",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서인국, 박민영도 목선이 예쁘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인국은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이 현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이용수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사진= 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