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건. 출처 | 윤건 트위터


윤건, 윤건


[스포츠서울] 가수 윤건과 배우 장서희가 '님과 함께2'에 출연 중인 가운데 과거 윤건의 근육질 몸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윤건은 지난 2012년 4월 24일 자신의 트위터에 "날씨가 따뜻해진다. 백만 년 만에 운동하러 나섬. 몇 년 전 보라카이에서 쓸만 했던 내 등판이 그립다"란 글과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등근육 사진을 공개한 윤건은 "올린 김에 등판사진 하나 더. 발라드가수의 등판 반전타투. 다시 가고프다 그리스 미코노스…"라며 또 한 장의 사진을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바다를 배경으로 모래 사장위에 선 윤건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윤건은 상의를 탈의 한 채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윤건의 등 가운데 있는 문신과 단단한 등근육이 보는 이의 눈길을 끌었다.


윤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윤건, 반전이다", "윤건, 어머나", "윤건, 몸매 최고다", "윤건, 타투까지?", "윤건, 알고 보면 상남자", "윤건, '님과 함께' 재밌다", "윤건, 멋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7일 방송된 JTBC '님과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 윤건 장서희의 첫 만남 모습이 그려졌다. 윤건은 장서희에게 "내 마음 속에는 예전 아이스크림 모델로 남아있다"고 특별한 감정을 고백했다.

신혜연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