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희. 출처 | MBC 방송화면 캡처
식스맨 광희
[스포츠서울]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최정 결정된 가운데 그의 과거 방송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광희는 지난 2013년 3월 방송된 MBC '일밤 이것이 마술이다'에 스타 판정단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스페인의 대표 여신 마술사 이네스는 영화 '러브 액 츄얼리'를 떠올리게 하는 스케치북 마술을 선보이던 중 광희에게 마술 도우미로 불러냈다. 입에 테이프를 붙인 이네스는 스케치북에 "제게 키스해 주실래요?"라는 문장을 보여줬고, 광희는 "네"라고 대답하며 볼에 기습 키스를 했다.
광희의 기습 키스를 지켜본 스타 패널들은 "너 이제 선화한테 혼난다"고 놀렸고, 이에 광희는 "선화야 나는 입에다 안했어. 볼에다 했어. 어차피 너도 드라마에서 하잖아"라고 변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광희는 걸그룹 시크릿 멤버 선화와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가상 결혼생활을 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식스맨 광희, 역시 광희답다", "식스맨 광희, 난 광희 좋은데", "식스맨 광희,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식스맨 광희, 난 별로야", "식스맨 광희, 사랑해요", "식스맨 광희, 재밌잖아"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유재석 박명수 정형돈 하하 정준하)의 투표로 광희가 식스맨으로 결정된 모습을 공개했다.
김제원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