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수지 디스패치. 출처ㅣ스포츠서울 DB, 수지 인스타그램


'이민호 수지 열애' 디스패치, 과거 수지 열애설에 "찌라시를 믿느냐"

이민호 수지 디스패치


[스포츠서울] 이민호-수지가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다.

디스패치는 23일 오전 이민호와 수지가 영국 런던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다.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수지는 15일 이민호가 직접 운전하는 차를 타고 데이트를 즐겼다. 이민호가 해외 스케줄이 없는 대부분의 시간을 함께 보냈다"고 전했다.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와 관련해 디스패치의 과거 SNS 글이 새삼 눈길을 끈다.

지난해 9월 인터넷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배우 이종석과 미쓰에이 멤버 수지가 열애 중이며 디스패치에서 두 사람의 열애설을 곧 발표할 것"이라는 내용의 글이 빠르게 퍼졌다.

수지와 이종석의 열애설 빠르게 퍼지자 디스패치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을 통해 수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당시 디스패치는 "찌라시를 믿으십니까? 이래서 못 믿습니다.아니 안 믿습니다. 내일은 레이디스코드 은비 발인 날로 은비를 애도하기에도 부족한 하루"라고 일축한 바 있다.

이민호 수지 디스패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민호 수지 디스패치, 대박이네", "이민호 수지 디스패치, 수지까지 열애라니", "이민호 수지 디스패치, 흥해라", "이민호 수지 디스패치, 파이팅", "이민호 수지 디스패치, 사랑합니다", "이민호 수지 디스패치, 월요일 아침부터 장난 아니네", "이민호 수지 디스패치, 박하선 류수영은 어쩌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민호와 수지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만난 지 한 달이 됐다"라며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이승재 기자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