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알로프트 서울 명동이 2026년 2월 1일 개관 9주년을 맞아 기념 객실 패키지 ‘Nine Fine Thank You! (나인 파인 땡큐)’를 선보였다. 해당 패키지는 2월 28일까지 판매된다.
‘Nine Fine Thank You!’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알로프트의 감각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참여형 콘텐츠로 구성됐다. 호텔의 캐릭터 ‘알로-베어(ALO-BEAR)’를 중심으로 기획된 것이 특징으로, 투숙객에게는 체크인 시 9주년 기념 알로-베어 아크릴 키링과 ‘9 Moment 미션 카드’가 제공된다.
‘9 Moment 미션 카드’는 호텔 내부와 명동 일대에서 알로-베어와 함께 9가지 순간을 사진으로 기록하는 미션형 콘텐츠다. 호텔 입구와 객실, 피트니스 센터, NOOK 뷔페 레스토랑, W XYZ 바, 비즈니스 센터 등 주요 시설은 물론 명동 거리와 명동성당, N서울타워 전망 포인트까지 포함해 호텔과 도시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경험을 제안한다.
총 9곳 중 3곳 이상을 인증하면 W XYZ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이 리워드로 제공되며, 미니 간식 세트와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함께 제공돼 보다 여유로운 투숙이 가능하다.

알로프트 서울 명동 관계자는 “이번 9주년 객실 패키지는 호텔을 찾는 내국인과 외국인 모두를 대상으로, 단순한 숙박을 넘어 호텔과 명동을 배경으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알로프트만의 감각적인 콘텐츠를 통해 도심 속에서 색다른 투숙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 세계 33개 국가 및 지역에서 235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인 알로프트는 국내에는 2개의 호텔이 운영되고있으며, 특히 알로프트 서울 명동은 쇼핑과 관광의 중심지인 명동에 위치해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도심 속에서 자신만의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내국인 고객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