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게 밀착되는 수분 광채 틴티드 립 세럼

고지속 틴팅 기술로 컬러 유지

[스포츠서울 | 조선우 기자]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선명한 컬러와 맑은 광채를 동시에 선사하는 신제품 ‘센슈얼 틴티드 샤인 립 세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헤라만의 ‘고지속 틴팅 기술’을 집약해, 촉촉한 립 제품은 지속력이 약하다는 편견을 깼다. 입술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면서도 밥을 먹거나 차를 마신 후에도 컬러가 쉽게 지워지지 않고 오래 유지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형 또한 차별화했다. 보호 성분을 함유한 오일과 수분을 겹겹이 쌓아 올린 혁신적인 이중 구조를 적용했다. 덕분에 입술 속에는 보습 성분이 스며들어 편안함을 주고, 표면에는 투명하고 맑은 물빛 광채를 형성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데일리 립으로 활용하기 좋다.

컬러는 총 6가지로 출시된다. 생기 넘치는 ‘체리온탑’과 차분하면서도 감각적인 ‘브라운 슈가’ 등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색상으로 구성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바르는 순간 가볍게 밀착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광채가 더욱 투명하게 차오르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헤라 ‘센슈얼 틴티드 샤인 립 세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해 주요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lesso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