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백승관기자]

홈쇼핑 업계의 관록있는 쇼호스트이자 패션 방송의 레코드 메이커 이진아 쇼핑호스트가 클릭메이트에서 두번째 방송 ‘윈터컬렉션 특집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오는 12월 6일(토) 오후 7시, 클릭메이트 ‘지나셀렉션’이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GS홈쇼핑에서 ‘더컬렉션’을 성공적인 브랜딩을 했고, KT알파쇼핑에서 ‘이진아셀렉션’으로 패션 방송의 기틀을 만든 그녀가 클릭메이트라는 새로운 무대에서 보여줄 진화에 업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첫 방송 성공 뒤 더 단단해진 컬렉션

지나셀렉션은 첫 방송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내·외부 피드백을 꼼꼼히 반영해 상품 구성과 퀄리티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소재 선택부터 봉제 마감, 착용감까지 직접 테스트하며 전 과정에 관여한 것이 이번 컬렉션의 핵심이다. “입어보지 않고는 절대 내보내지 않는다”는 원칙 아래, 체형과 연령을 가리지 않는 실루엣 설계에 집중했다.

“옷을 고르는 기준 자체를 바꾼다 라는 브랜드 메시지”

이번 두 번째 방송의 가장 큰 특징은 실용성과 트렌드의 밸런스다.

30대 초반부터 50대 이상까지 폭넓게 커버하는 구성으로, “내 옷장에 꼭 필요했던 그 한 벌”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정조준했다.

12월 6일 저녁 7시, 스타일 기준이 바뀐다

소재 하나, 봉제선 하나까지 직접 확인하고 승인한 이진아쇼핑호스트의 안목이 담긴 컬렉션. 첫 방송보다 더 탄탄해진 구성과 퀄리티로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옷장을 열 때마다 입고 싶은 옷”을 찾는 이들이라면, 12월 6일 토요일 저녁 7시 클릭메이트 지나셀렉션 라이브 방송을 기대해도 좋을 것같다.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