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무대와 예능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최근 ‘츤데레’ 열풍의 선두주자가 된 가수 박지현이 12월 생일파티에 팬들을 초대한다.

박지현은 오는 12월13~1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콘서트 ‘2025 박지현 팬콘서트 멤버쉽(MEMBERSHIP)’을 진행한다.

이번 팬콘서트는 박지현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나누는 자리로, 그의 생일인 12월12일과 가까운 시기에 열려 의미를 더한다.

박지현은 팬들과 남다른 추억을 만들기 위해 히트곡은 물론 다양한 선곡으로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마련해 서로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지현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으로 TV조선 ‘미스터 트롯2’에서 선(善)을 차지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트랄랄라 유랑단’ ‘길치라도 괜찮아’ ‘나 혼자 산다’ ‘마이턴’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보여줬다. 지난 1월 첫 미니앨범 ‘오션(OCEAN)’과 6월 싱글 ‘녹아버려요’를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한편, 2025 박지현 팬콘서트 ‘MEMBERSHIP’의 티켓은 오는 31일 오후 2시 예스24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