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트롯 여제’ 송가인이 데뷔 13주년을 맞아 팬덤 ‘AGAIN(어게인)’과 특별한 하루를 만들었다.
송가인은 12일 소속사 제이지스타 공식 SNS에 13주년 축전 이미지를 공개하며 “13년의 모든 순간이 빛나는 이유, 어게인. 평생 함께해요”라는 메시지로 각별한 고마움을 전했다.
이번 13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포토프레임 이벤트도 ‘찐팬심’을 저격했다. A·B·C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프레임에는 청순·단아·발랄한 송가인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다.
팬들이 직접 사진을 찍어 소장할 수 있도록 포토이즘 박스·컬러드 전 지점에서 11월 12일까지 운영한다.
미니 팬미팅 현장도 감동의 무대다. 팬들이 축하 노래로 ‘평생’을 합창하자 송가인은 “팬들과 건강하게 오래 함께하고 싶다”라며 진심을 전했다. 퀴즈 이벤트 성공 팬에게는 직접 만든 사과빵을, 참석한 모든 팬에게는 떡과 미니 사과를 선물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2012년 데뷔한 송가인은 판소리 전공을 바탕으로 한서린 보이스와 정통 창법으로 신뢰를 쌓았다.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1 초대 眞(진)에 오르며 전국적 신드롬을 일으켰고, 올해 2월 정규 4집 ‘가인;달’로 수록곡 전곡 차트인·초동 2만 장 돌파(여자 트롯 최다 초동)라는 기록을 추가했다.
최근엔 유튜브 채널 ‘송가인’으로 일상과 솔직한 매력을 전하며 약 4개월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넘어 실버버튼을 수상했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