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브(IVE)의 리더 안유진이 매력적인 보이스로 ‘골든(Golden)’ 커버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7월 19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GOLDEN Covered by IVE ANYUJIN’ 영상은 안유진의 뛰어난 보컬 실력과 감성적인 표현력이 돋보인다. 영상 속 안유진은 헤드폰을 착용한 채 스튜디오에서 진지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당 영상은 넷플릭스 영화 ‘K팝 데몬 헌터스’에서 가상의 걸그룹 ‘헌트릭스’가 부른 ‘골든’을 커버한 것으로 공개된 지 불과 16시간여 만에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K팝 데몬 헌터스’를 만든 매기 강 감독도 X(트위터)를 통해 리트윗할 정도 안유진의 커버곡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커버 영상은 안유진이 최근 해외 일정 중 베를린 롤라팔루자 페스티벌에 참여하기 전 급하게 녹음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커버 영상을 선보인 안유진에 대한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팬들은 “안유진 음색에 감탄했다”, “듣자마자 소름 돋았다”, “본업 천재 안유진”, “라이브 실력이 갈수록 늘어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그녀의 보컬 역량에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안유진은 그룹 아이브 활동 외에도 ‘뿅뿅 지구오락실’ 시리즈와 같은 예능 프로그램 출연과 개인 활동을 통해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