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특별 프리셋 페이지 오픈
카메라 등록·레시피 적용 등 전 과정 소개
시뮬레이터·작례 이미지·전문 작가 팁으로 실용성↑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가 공식 홈페이지에 ‘니콘 이미징 레시피(Nikon Imaging Recipe)’ 전용 스페셜 페이지를 새롭게 개설했다.
유명 크리에이터가 만든 픽처 컨트롤 ‘니콘 이미징 레시피’는 사용자 취향에 따라 독특한 색감과 무드를 카메라에 미리 설정, 자신이 추구하는 스타일로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색감 프리셋이다. 현재 Z 시리즈 Z6Ⅲ, Z5Ⅱ, Zf, Z50Ⅱ등 주요 4개 기종에서 사용 가능하다.
먼저 많은 사용자가 어렵게 느꼈던 카메라 등록과 레시피 다운로드 과정을 단계별로 자세히 안내한다. 또한 레시피별 색감 변화를 시뮬레이터로 미리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쉽고 직관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스페셜 페이지는 ▲기능 상세 소개 ▲국내외 인기 레시피 TOP5 ▲다채로운 작례 이미지 ▲시뮬레이터 등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김철 사진작가가 직접 소개하는 니콘 이미징 클라우드 활용 팁 ▲나만의 색감 만들기 노하우 및 관련 정보 ▲국내외 유저들이 많이 선택한 레시피 등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이주은 마케팅부장은 “니콘은 SNS 시대를 맞아 차별화된 색감으로 자신만의 감성을 표현하려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색감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발전시켜왔다”며 “스페셜 페이지를 통해 니콘 이미징 레시피를 누구나 쉽게 마스터하고 자신만의 독창적인 포토 스타일을 완성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