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소영 기자] 이마트24가 여름을 겨냥해 스포츠음료 전 상품 대상 경품행사를 펼친다. 무더워진 날씨에 고객들애게 ‘시원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는 포카리스웨트부터 게토레이, 파워에이드, 토레타 등 캔·페트 형태와 상관없이 전 스포츠음료(32종)를 대상으로 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달 말일까지 스포츠음료를 구입하고 이마트24 모바일앱 스캔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매일 3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아산스파비스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입장권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올해 말까지 아산스파비스 입장 시 이마트24 모바일앱 로그인 화면을 제시하면 1인 입장권 정상가(5만원)보다 3만원 할인된 2만원으로 입장할 수 있다. 입장권 할인은 최대 4인까지다.

특히 이마트24 모바일 고객은 성수기 기간(7월 1일~8월 31일) 동안 입장권을 2만5000원부터 2만7000원까지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최영수 파트너는 “최고 기온이 30도를 넘나들며 무더위가 시작된 만큼 스포츠음료를 찾는 고객들에게 시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스포츠음료 행사를 통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고 경품 혜택의 재미 또한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sshon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