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임영웅이 선공개한 뮤직 클립이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이다.
JTBC 새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과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발매전, 임영웅이 지난 4월 10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한 ‘천국보다 아름다운’ 뮤직 클립이 18일 현재 785만 뷰를 돌파하며, 지난달 6일부터 12일까지 유튜브 한국 주간 인기 뮤직비디오 3위에 다시 이름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은 신곡 ‘천국보다 아름다운’의 감성을 먼저 엿볼 수 있는 클립으로, 임영웅 특유의 아련한 눈빛과 따뜻한 분위기가 감동을 더하고 있다.
부드럽고 촉촉한 음색, 섬세한 표현력이 더해진 이 영상은 단순한 티저를 넘어 하나의 감정 콘텐츠로서 몰입을 이끌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임영웅은 “드라마의 여운과 감동을 음악으로 한층 더 깊이 전하고 싶었다”라며 이번 작업에 대한 소회를 밝힌 바 있다.
그는 드라마 속 서정적 정서에 감정선을 맞춘 음악으로 영상과 노래가 하나 되는 시너지를 예고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드라마의 정서를 녹여낸 서정적 사운드로, 발매 직후 멜론 톱100 4위, 멜론 핫100 1위, 지니와 벅스에서도 각각 1위를 차지하며 임영웅의 음원 파워를 다시금 입증했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