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마제스티골프가 베스트셀러 모델 ‘프레스티지오’ 누적 판매 30만개 돌파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연다. 그동안 ‘프레스티지오’를 사랑한 골퍼들에게 고급 클럽을 ‘통 크게’ 돌려주는 것이 핵심이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전국 마제스티골프 공식 판매처와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최신 모델 ‘프레스티지오13’을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프레스티지오13’ 드라이버를 구매하면 무려 170만원 상당의 하이브리드 클럽, 아이언 세트를 구매하면 220만원 상당의 페어웨이우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만 드라이버와 아이언 세트간 사은품은 교차 증정이 불가하다.

마제스티골프 관계자는 “그동안 프레스티지오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마제스티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레스티지오는 지난 1998년 첫 출시된 이후, 정교한 설계와 첨단 기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앞세워 명품 골프클럽 시장을 선도해왔다. 특히 지난해 출시한 최신작 ‘프레스티지오13’은 ‘사이클론 컵 페이스’ 기술로 고반발 영역을 확장해 비거리 향상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경쾌한 타구음과 안정적인 헤드 밸런스까지 더해져 골퍼들 사이에서 “이보다 완벽할 순 없다”는 찬사를 받는 모델이다.

마제스티골프는 고급 소재와 수작업 공정,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해 ‘기술력과 품격’을 모두 갖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하이엔드 골퍼를 위한 프리미엄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며, ‘최고의 골프 경험’이라는 철학을 현실로 만들고 있다.

프레스티지오 ‘30만 돌파’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제스티골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mg@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