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과 에스파 멤버 카리나의 깜짝 챌린지가 공개됐다.

9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는 제이홉과 카리나의 ‘스위트 드림스(Sweet Dreams)’(feat. Miguel) 챌린지 영상이 게재됐다.

안무실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영상으로 검정색 카디건 차림의 제이홉이 러블리한 표정과 함께 카메라 앞에서 ‘스위트 드림스’에 맞춰 리듬을 타며 챌린지가 시작된다. 이어 하늘색 셔츠에 와이드 팬츠 차림의 카리나가 깜짝 등장해 제이홉과 함께 안무를 선보인다. 두 사람의 딱딱 맞아떨어지는 춤 동작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하이브 소속 제이홉과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카리나의 소속사를 초월한 안무 호흡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팬들은 “조합 신선하다”, “둘 다 춤 진짜 잘 춘다” 등의 호응을 보였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지난 7일 디지털 싱글 ‘스위트 드림스’를 발표하고 솔로 컴백했다. 세레나데 느낌의 달콤한 러브송으로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청량한 감성의 기타 연주와 제이홉의 감미로운 보컬이 사랑의 감정을 자극한다. 제이홉은 11일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미구엘과의 합동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