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어텀 피크닉 패키지’를 다음달 12일까지 선보인다.

강원도와 경기도, 제주, 서울 등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아름다운 가을 풍경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최근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토제니아굿즈’의 피크닉 매트를 대여 또는 제공받을 수 있다.

‘포토제니아굿즈’는 포토그래퍼가 찍은 사진을 기반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가을 감성을 배가시킬 수 있는 상품이다.

먼저 켄싱턴호텔 평창은 객실 1박과 레스토랑 ‘라떼브’ 뷔페식 조식 2인, 피크닉 세트 대여, 프렌치 가든 라테 2잔, 감자빵 2개 등으로 구성된 ‘어텀 피크닉 패키지’를 준비했다. 피크닉 세트에는 매트와 바구니 그리고 가볍게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캐치볼 2인 세트가 포함된다.

특히 프랑스 빌랑드리 자수 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켄싱턴 프렌치 가든’은 이국적인 가을 정취와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명소다. 이외에도 단풍 명소인 오대산이 인근에 자리해 오색으로 물들어가는 단풍을 실컷 감상할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해변가를 거닐며 힐링할 수 있는 ‘폴 인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피크닉 세트 대여, 샌드위치 세트, 코닥 필름 카메라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피크닉 세트는 매트와 바구니를 포함해 티포트, 하트 거울, 접이식 원목 테이블 등 필요한 상품을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다.

피크닉 장소로는 해송 나무 그늘에서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리조트 앞 해송정원이 제격이다.

켄싱턴리조트 가평은 객실 1박과 조식 2인, 아메리카노 2잔, 피크닉 매트 대여,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일~목) 등으로 구성된 ‘어텀 피크닉 패키지’를 준비했다. 리조트 주변 조정천이 흐르는 ‘힐링 산책로’를 산책하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리조트 ‘팜트리 정원’에서 풍성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어텀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피크닉 매트 증정, 피크닉 백 증정(50개 한정), 애슐리 투고(TO-GO)팩, 한라봉 착즙 주스 2병 제공 혜택 등이 포함된다. 애슐리 투고팩은 애슐리퀸즈의 통살 치킨과 피자로 구성됐다.

‘팜트리 정원’은 올레 7길에 자리하고 있어, 제주 바다와 한라산의 아름다운 전망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도심 속에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한강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피크닉 매트 증정, 피크닉 와인 2잔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호텔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가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한편, 가을의 낭만을 더할 음악공연도 준비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오는 7~8일, 켄싱턴호텔 설악은 이번달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가을 음악 공연 ‘어텀 필 굿 버스킹’을 진행한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