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클래스101이 어도비의 다양한 앱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어도비 캠퍼스’ 2학기 클래스를 연다.
디자인과 사진·영상 편집 등 각 분야에서 실력과 인지도를 쌓은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노하우 전하는 클래스다. 이번 2학기 클래스는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해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볼 수 있는 ‘블루밍테일의 포트폴리오 만들기’와 프리미어 프로와 애프터 이펙트를 이용해 숏츠 영상을 제작해 볼 수 있는 ‘티키틱 김은택의 숏츠 영상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새 학기 클래스 오픈을 기념한 수강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1일까지 어도비 캠퍼스 클래스를 수강 후 댓글로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SE(2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준다.
한편, ‘어도비 캠퍼스’ 시리즈는 현재까지 1학기 ‘두이의 디자인 & 사진 보정 기초’, ‘존코바의 영상 편집 기초’와 여름방학 특강 ‘사진 보정, 디자인과 굿즈 제작까지’가 공개됐으며, 내년 1월에는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특별 강의를 준비 중이다.
클래스101 김혜령 콘텐츠 매니저는 “어도비 앱 활용법부터 포트폴리오, 공모전 등 스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스킬, 크리에이터만의 감각적인 편집 작업 노하우까지 배울 수 있도록 클래스를 기획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