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선우 작가 12월 14일(수) 오전 9시 예약

[스포츠서울 | 김수지기자] LG전자가 오는 24일 더현대서울 5층에서 진행되는 에어로퍼니처 신제품 팝업스토어에서 김선우 작가 현장 사인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지난 5일 맞춤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 청정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콜렉션 에어로퍼니처’를 선보였다. 도도새를 모티브로 한 연작으로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선우 작가와 협업한 한정판 테이블 탑도 선보이며 함께 주목받았다.

김 작가의 현장 사인회는 온라인 응모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응모는 14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후 4시까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21일 개별 안내한다.

사인회 참가자가 24일 더현대 서울 5층에 위치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방문 순서에 따라 번호표가 부여되고 순차적으로 김 작가의 친필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연말 많은 인파가 몰릴 것에 대비해 사인회는 1차 오후 1시, 2차 오후 3시로 나눠 진행된다. 현장 사인회에서는 친필 사인지 외에도 굿즈 패키지와 대기 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커피 교환권도 받을 수 있다.

에어로퍼니처 신제품 팝업스토어에는 김 작가의 현장 사인회 외에도 에어로퍼니처를 활용한 4가지 컨셉트의 전시 공간, 방문자의 성향에 따라 색상 조합의 제품을 추천하는 컬러 MBTI, 굿즈 증정 럭키드로우와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해시 스냅’ 등 방문한 고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김선우 작가와 협업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에 관심을 보냈던 많은 소비자들께 보답하고자 김 작가 사인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 작가 에디션 테이블탑(상판)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와 ‘오늘의 집’에서 선착순 400대 한정 판매한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