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수지기자] 1992년 설립 된 디쟈트가구(대표이사 조길순)는 Design(디자인)과 Art(아트)의 줄임말로 트랜디한 가구를 선보여왔다. 이에 2022년 스포츠서울 주관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제품혁신부문(디자인가구)에 선정되었다.


디쟈트가구는 디자인을 우선으로 하는 요즘 고객들의 트랜드에 맞게 국내 가구업계에서 디자인 가구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유럽과 국내 유명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명품가구를 제작하고 있으며, 자사의 모든 제품은 숙련된 가구 장인들이 손수 제작하고 있다.


한편, 디쟈트가구는 자체 소파 공장을 설립하여 소파 제조업체로도 사업을 확장했으며, 친환경 가구로 인정받기위해 최고급 자재만을 고집하고 있다.


제품의 모든 유통과정은 기획부터 제작, 포장, 배송까지 본사 프로세스에 맞게 철저히 품질 관리하고 있으며, 2500평 규모의 서울 매장과 전국 최대 규모 인 3000평 크기의 전주 가구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디쟈트가구는 100여편 이상의 인기 드라마 협찬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다.


조길순 대표이사는 “디자인과 품질을 같이 인정받기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것처럼 저희 디쟈트가구는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겠다”고 말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