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자영기자] 수제맥주기업 카브루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양양군 솔밭가족캠프촌 일대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캠핑 페스티벌 ‘제13회 고아웃 캠프’에 참여한다고 21일 밝혔다.
‘고아웃 캠프’는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GO OUT KOREA와 미디어블링이 주최하는 아웃도어 문화축제다. 코로나19로 인한 2년의 공백기 끝에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카브루는 유일한 맥주 브랜드 스폰서로 참여하게 됐다.
카브루는 페스티벌 기간 동안 메인 브랜드존인 잔디광장에서 신제품 ‘천하장사’를 메인 테마로 부스를 꾸민다. ‘천하장사’는 카브루가 모기업인 진주햄과 함께 선보인 제품으로, 국민 간식으로 사랑받아온 천하장사 소시지를 모티브로 만든 ‘에너지 비어’ 콘셉트의 제품이다.
이번 고아웃 캠프에서 카브루는 천하장사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 엔데믹과 함께 돌아온 오프라인 축제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스 앞에서는 다양한 모습의 천하장사와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과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게임존을 운영해 캠핑장을 찾는 캠퍼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천하장사와 구미호 맥주 라인업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비어존도 선보인다. 캠핑 참가자들을 위한 수제맥주 시음 및 판매 행사는 물론 이벤트를 통해 천하장사 캐릭터 부채, 티셔츠 등 한정판 천하장사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다.
카브루 관계자는 “2년 간의 코로나19로 몸도 마음도 지쳐 있는 소비자들이 자연 속에서 즐거운 추억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이번 고아웃 캠프를 시작으로 에너제틱하고 힘이 넘치는 천하장사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카브루] 천하장사 제품 화보](https://file.sportsseoul.com/news/legacy/2022/06/21/news/202206210100096220007028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