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김효원기자]KT(대표 구현모)는 전국 유명 캠핑장에서 ‘키즈랜드 캠핑’ 프로모션을 펼친다.
키즈랜드 캠핑은 자녀와 함께 안전한 야외 활동을 원하는 KT 가족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전국 6개 권역(경기, 충청, 경상, 강원, 전라, 제주) 8개 인기 캠핑장(△경기 이지캠핑장, 김포캠핑파크 △충청 어은돌 송림 캠핑장 △경상 칠곡보 오토캠핑장, 캠프포레 △강원 병지방 캠핑장 △전라 오시아노 캠핑장 △제주 돌하르방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만 12세 이하 자녀가 있는 KT 고객이라면 누구나 9월 28일까지 ‘키즈캠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주말 캠핑은 4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회 개최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금~토 50가족, 토~일 50가족을 선정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진행되는 평일 키즈랜드 캠핑은 최대 2박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상시 예약이 가능하다.
‘올레 tv 키즈랜드’ 이용 고객은 무료이고, 올레 tv 키즈랜드 요금제를 이용하지 않는 KT 고객은 1박당 KT 멤버십 포인트 7000점을 사용하면 된다. 일부 KT 매장은 키즈랜드 캠핑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곳도 있다.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키즈랜드 캠핑을 통해 KT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야외활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올레 tv 키즈랜드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