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이지연(예명 한수민).출처 | 패션매거진 '스타일워' 홈페이지


이병헌 이지연


[스포츠서울] 배우 이병헌을 협박한 혐의로 구속된 모델 이지연의 과거 프로필 화보가 화제다.


최근 모델 이지연(예명 한수민)이 패션매거진 '스타일워'에서 진행 중인 2014 S/S Chapter 2의 세 번째 모델 경쟁대결에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패션매거진 '스타일워'는 매 시즌마다 새로운 아티스트들을 발굴하기 위해 신인 아티스트 두 명을 선정하여 투표를 받은 뒤 우승자를 선발하고 있다. 해당 사이트는 투표를 위해 각 모델의 프로필과 화보를 공개한다.


이번 시즌 대결에 참여한 모델 이지연의 프로필 화보 속에는 그의 취미와 특기 등이 나열돼있다. 또한 그는 과거 드라마 '파스타'와 '장옥정'에 출연했다고 게재돼있으며 다수의 CF에도 등장했던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병헌 이지연 교제설, 이지연 드라마에도 나왔었네", "이병헌 이지연 교제설, 이민정이랑 정말 다른 이미지다", "이병헌 이지연 교제설, 빨리 진실을 알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11일 모델 이지연의 변호인 측은 "이지연 씨가 약 3개월 전부터 이병헌을 만나기 시작했으며, 만난 장소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자신의 집"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병헌이 8월쯤 더 이상 만나지 말자고 하자 마음의 상처를 입고 동영상을 이용해 협박하게 된 것"이라고 주장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