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캘빈클라인 화보에서 고준희와 함께 침대위에서 섹시한 매력을 드러낸 배우 박해진.제공|캘빈클라인


배우 박해진이 화보에서 로맨틱한 짐승남으로 여심을 뒤흔든다.

청바지 브랜드 캘빈클라인의 모델로 발탁된 박해진은 배우 고준희와 함께 지난 8월 일본 도쿄의 한 호텔에서 화보를 촬영했다.

사진 속 박해진은 침대에 누워 야릇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박해진은 고준희를 살포시 안은 채 지긋이 바라보는가 하면 머리카락이 젖은 채 침대에 누워 카메라를 그윽하게 주시하는 등 보기만 해도 눈빛에 풍덩 빠져들 것 같은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140911 - [박해진] 명품 몸매, 로맨틱 짐승남 박해진
캘빈클라인 화보에서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낸 배우 박해진.제공|캘빈클라인


그동안 드라마와 패션지 등에서 공개된 완벽한 식스팩 몸매로 명품몸매 스타의 반열에 올랐던 박해진은 이번 화보에서 더욱 탄탄해진 근육을 한 번 더 공개해 감탄을 자아낸다. 부드럽고 섬세한 외모 속에 숨겨져 있던 듬직한 어깨와 탄탄한 힘줄이 드러나는 팔뚝, 구릿빛 피부까지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박해진은 화보 촬영을 위해 출국때 공항에서 독특한 워싱의 청재킷과 비니를 매치한 뛰어난 패션 감각을 선보여 화제였다. 공항에서부터 화보 촬영 현장을 연상케 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박해진의 단독 전신 컷은 아무나 소화할 수 없다는 청재킷에 청바지, 일명 ‘청청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 연예계 ‘황금몸매’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10월 4일 첫 방송하는 OCN ‘나쁜 녀석들’에서 천재 사이코패스 이정문으로 분해 연기변신에 나선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