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정국이 팬사랑 가득한 셀카로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지난 14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행복했습니다♡ #JJK #SOWOOZOO”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날 그는 데뷔 8주년을 맞아 개최한 온라인 팬미팅 ‘BTS 2021 머스터(MUSTER) 소우주’ 마지막 공연을 마치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국이 손 하트를 보내며 팬들에게 애교 넘치는 사랑을 전했다. 크고 동그란 눈에 다정다감하고 달달한 눈빛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눈썹의 피어싱부터 남다른 패션 스타일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도 과시했다. 앞머리를 넘긴 헤어스타일에 유난히 하얀 피부와 특유의 잘생긴 이목구비로 꽃미남 비주얼이 빛나 전세계 팬들을 설레게 했다.
(02번 사진설명 : 28분 100만 좋아요/9시간 200만 좋아요 달성,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또한 정국은 셀카 트윗을 게재한 뒤 트위터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28분 만에 100만 ‘좋아요’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해당 게시물은 방탄소년단 멤버가 올린 개인 셀카 트윗 중 최단 100만 좋아요를 기록했고 9시간 만에 200만 ‘좋아요’, 80만 ‘리트윗’을 넘어섰다.
이를 본 팬들은 “너무 이쁘다 정국아ㅠㅠ” “정국이 덕분에 오늘 너무 행복ㅠㅠㅠ” “정국아 널 알게 되서 로또 맞은 것 같은 기분이야 사랑해 내 가수 ㅠㅠ” “와 대존잘ㅜㅜ정구기 무대 넘 좋았고 최고의 행복이었어 푹 쉬어 고생했어” “무대 찢은 정국이~ 나날이 느는 무대 천재 실력!! 꾹부심” “평생 내 가수 정국이 사랑해” “오늘도 미모 리즈 갱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hjcho@sportsseoul.com
사진| 방탄소년단 트위터
기사추천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