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치아] 신민아 보도자료_4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배우 신민아의 화보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코리아 10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신민아는 17일 공개된 화보를 통해 눈부신 미모는 물론 강렬한 눈빛과 자연스러운 몸짓을 담아냈다. 신민아는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얼마 전 시즌 1을 종영하고 시즌 2 방영을 앞두고 있는 JTBC 드라마 ‘보좌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그라치아] 신민아 보도자료_1

그는 “국회의원 캐릭터는 한 번도 연기하지 않은 역이라 어떻게 감정을 잘 전달할 수 있을지 고민이 됐었다”면서 “그렇지만 특수한 직업도 결국 사람이 하는 일. 직업보다는 이야기에 집중하자는 결론을 냈다”며 극 중 강선영 캐릭터를 만들어가면서 중점을 둔 부분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그렇게 구축한 강선영 역은 험난한 상황을 대처해가며 더 어른스럽고 성숙해지는 인물”이라고 덧붙이며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라치아] 신민아 보도자료_2

또 신민아는 개인적인 목표에 대해서도 “삶의 목표는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재미있게 사는 것인데,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는 덕에 목표에 가깝게 다가가는 중”이라고 말하며, 현재 삶에 대한 행복한 심경을 전했다.

[그라치아] 신민아 보도자료_3

신민아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 영상은 9월 20일 발간하는 ‘그라치아’ 10월호와 ‘그라치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hongsfilm@sportsseoul.com

사진|그라치아 제공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