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김태희가 출산 후 건재한 미모와 몸매를 과시했다. 건강기능식품 기업 '뉴트리원'은 김태희가 앞선 건강습관 '뉴트리원 구미'의 전속 모델로 활동한다고 밝혔다.
김태희가 촬영한 '뉴트리원 구미' CF는 5월 1일부터 TV 등 각종 매체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출산 후에도 변함 없이 아름다운 김태희의 모습과 함께 뉴트리원 구미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CF 속 김태희는 자기관리뿐만 아니라 가족들의 건강까지 챙기는 당당하고 스마트한 여성으로 등장한다. 앞서 공개된 CF 메이킹 영상에서 김태희는 검은색 미니 드레스를 입고 늘씬한 몸매를 뽐냈다.
김태희는 "밤샘 촬영 등으로 피곤할 때 '뉴트리원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를 챙겨먹는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또한 "건강기능식품은 매일 챙겨먹기 힘든데, 뉴트리원 구미는 간식처럼 맛있게 씹어 먹을 수 있어 간편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트리원 구미는 뉴트리원라이프 브랜드로 총 10종이 출시될 예정이며, 1차로 멀티비타민 구미, 비타민C 구미, 오메가3 구미, 루테인 구미, 아연 구미, 칼슘 구미 등 6종이 먼저 출시됐다.
각 제품은 휴대가 용이한 파우치 포장과 가정 또는 직장에 두고 섭취할 수 있는 병포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