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한라 세라지오 컨트리클럽에서 무기명 골프 회원권을 분양한다.


세라지오CC는 서울에서 차로 40분 거리인 경기도 여주에 위치해 있으며, 최근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 이후 교통망 수혜지 골프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세라지오 컨트리클럽은 총 18개의 코스로 크게 9개의 세라코스와 9개의 지오코스로 나뉘어져있다. 세라코스는 여유로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이 뛰어난 코스이며, 지오코스는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공략을 요구하는 생동감 있는 코스이다.


한라홀딩스의 한라 세라지오 컨트리클럽은 전체적으로 동선은 짧게 하고, 기능적으로 설계하여 일상을 탈피한 골퍼들이 충분한 휴식과 안정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런 세심한 한라 세라지오의 배려만큼 무기명 골프 회원권 또한 고객을 생각한 다양한 혜택을 제시하고 있다.


한라 세라지오CC 무기명 골프 회원권은 100% 반환되는 횟수 보장 상품이다. 만기는 2019년 12월 31일이며 이후부터 반환 받을 수 있다.


명품 골프장을 지향하는 세라지오 컨트리클럽에서 일상을 벗어나, 자유를 벗 삼아 품격이 남다를 서비스를 맛보는 것은 어떨까?


2017년 2월~3월 사이 분양은 마감된다. 한라 세라지오CC 무기명 골프회원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라지오 컨트리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