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홍승한기자]배우 김태희와 가수 비가 5년간 연애의 결실을 맺는다.
비는 17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편지로 결혼 사실을 알렸다. 그는 “이제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한다”면서 “그녀는 제가 힘들 때나 행복할 때나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며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다”고 전했다.
이어 “결혼식과 시간은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마무리 하려 한다. 그리하여 말씀 못드리는 점 이해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녀는 저에게 최고의 선물”이라며 김태희에 대한 사랑을 강조했다.
지난 2012년 CF 촬영으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그해 말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시작했다. 해를 거듭하면서 두 사람의 결혼설이 시시때때로 터져나오기를 반복하던 가운데 정유년 드디어 결혼 소식을 전하며 톱스타 부부의 탄생을 알렸다.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두 사람은 현재 비가 살고있는 청담동 빌라에서 신혼살림을 시작한다.
hongsfilm@sportsseoul.com
|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 모두들 건강하신지요
정지훈 입니다.
어느덧 제가 데뷔한지도 16년이라는 세월이 지났습니다.
저와 함께했던 많은 팬 여러분들 또한 예쁜 숙녀로 혹은 한 아이의 엄마로 훌륭하게 변했습니다.
이제 저 또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훌륭한 남편이자 남자가 되려합니다.
그녀는 제가 힘들때나 행복할때나 변치 않고 늘 제 곁을 지켜주며 언제나 많은 것들로 감동을 주었습니다.
이제 신뢰가 쌓이고 사랑이 커져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결혼식과 시간은 현재 시국이 불안정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최대한 조용하고 경건하게 마무리 하려 합니다.
그리하여 말씀 못 드리는 점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난 16년 동안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는 더욱더 책임감있고 겸손한 모습으로 멋진 가수와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녀는 저에게 최고의 선물 입니다.
기사추천
1
![[SS포토]우아한 매력 뽐내는 김태희](https://file.sportsseoul.com/news/legacy/2017/01/18/news/201701180100071140004970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