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포레스트 국내최초 힐링 케어텔 \'호텔 포레힐\'_이미지1
도심 속 힐링공간을 지향하는 힐링 케어텔 ‘호텔 포레힐’.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서울 강남에 도심 속 자연 산책로와 뷰티 헬스 케어 시스템을 갖춘 힐링 호텔이 생겼다.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포레힐 호텔(www.foreheal.com)은 ‘도심 속 포레스트’라는 가치를 추구하며 가족, 친구, 커플단위가 모두 와서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의 힐링 케어텔로 눈길을 끌고 있다.

‘포레스트’와 ‘힐링’의 의미를 함께 갖고 있는 포레힐 호텔은 바쁜 일상에 쫓기고 가족과 지낼 시간이 부족한 현대 한국인들을 위한 진정한 휴식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 논현역 8번 출구 100m 앞에 위치해 있는 포레힐 호텔은 호텔 외부로 통하는 산책로와 인공 폭포를 갖추고 있어 인접한 지역 주민들의 휴식처로 이미 입소문을 타고 있다.

포레힐 호텔은 힐링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숙박뿐만 아니라 최고급 뷰티와 헬스 케어 시스템을 갖췄다. 특히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파 드 헤리츠’는 8개의 고품격 스파 스위트와 하이드로 테라피룸, 비쉬 샤워룸, 옥시젠 쳄버, 헤드스파, 메이크업 네일 서비스 등의 전 과정을 한 공간에서 받을 수 있다.

도심 속 포레스트 국내최초 힐링 케어텔 \'호텔 포레힐\'_이미지1
호텔 포레힐은 뷰티 헬스 케어 공간을 갖췄다.

호텔 내에 뷰티 살롱과 레스토랑이 갖춰 가족단위 투숙객들에게 좋고, 국내 최초 실내형 산소 공급 공간인 산소룸도 설치해 도시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고순도 산소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근에는 영동시장과 가로수길이 자리하고 있기에 전통과 현대를 어우르는 다양한 먹거리와 뷰티, 패션 등의 트렌디한 볼거리가 가득하다.

또한 tvN에서 인기리에 종영된 ‘렛미인5’에서 출연자들이 병원에서 시술 및 수술 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장소를 협찬했으며 ‘2015 미스 글로벌 뷰티 퀸 세계대회’를 공식협찬하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포레힐 호텔 대표 임상황 회장은 “포레힐 호텔은 국내 최초 도심속 힐링 케어텔로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최상의 에스테틱과 스파시설을 제공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호텔이 되겠다”고 말했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