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장이사비용, 현명한 솔로몬의 선택은?’
최근 포장이사 시장이 급속히 크고 있는 가운데 한편에서는 포장이사업체에 대한 불신이 커져가고 있다. 포장이사 업체마다 제각각의 포장이사가격을 견적내 소비자로 하여금 불신을 쌓게 한 것이다. 허가를 받지 않은 이삿짐센터마저 나타나고 있어 포장이사업체의 신뢰도가 흔들거리고 있다.
이렇다보니 현명한 소비자들은 관허업체 인지, 피해보상보험가입 업체인지를 꼼꼼히 확인하며 포장이사 업체를 선별하고 있다.
포장이사업체 프라임이사는 공식 홈페이지(www.1599-2417.com)를 통해 관허업체, 피해보상보험가입업체 임을 공개해 소비자들의 믿음을 더하고 있다.
프라임이사는 교육을 마친 전문 ‘패커(packer)’를 고용해 모든 이삿날에 배치하고 있으며 서비스의 질이 높은 포장이사의 표본으로 자리를 탄탄히 굳혔다. 지난달에는 한국일보 주최 ‘2015 대한민국 프런티어 대상’에서 수상 경력을 추가하며 신뢰도를 더했다.
지난달 프라임이사를 통해 포장이사를 마친 K씨는 “1톤과 5톤, 그리고 6톤 등 톤수에 대한 정량을 어떻게 정해야 하는지 몰라 포장이사가격산정방식을 둘러보았다. 하지만 일반인이 전부를 알기엔 역부족이었고, 포장이사추천을 받으며 지인들을 통해 정보를 줄여나갔다. 대략 세 곳 정도의 이삿짐센터가격비교를 하게 되었고 그중 한 곳의 이사업체를 선택했다. 서비스에 대해 가격이 어떻게 산정 됐는지와 다양한 현장사진을 통해 소비자를 설득시킨 것이다. 결국 나 스스로 합리적이라 생각되는 프라임이사를 통해 포장이사를 했고 만족스럽게 이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프라임이사는 이사짐센터 가격비교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포장서비스에서 친환경클리닝을 통한 정리정돈서비스, 신속한 A/S 등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만족시켰다.
아울러 서울을 비롯해 경기도, 대구, 전주, 천안 춘천 등 전국권의 이삿짐 센터를 맡고 있다. 보관이삿짐, 5톤포장이사비용, 이사준비체크리스트, 손없는날 달력 등 자세한 사항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599-2417.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