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김이브(왼쪽) BJ 엣지(오른쪽). 출처 | 유튜브 영상, 방송화면 캡처


BJ 엣지, BJ 김이브


[스포츠서울] 아프리카TV 인기 BJ 엣지와 김이브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15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속사정쌀롱'에서는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1인 미디어'에 관한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1인 미디어 4대 여신으로 알려진 BJ엣지가 이원 생중계 모니터에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본 강남은 "거기 어디냐"면서 위치를 알아낸 후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스튜디오를 탈출하는 돌발행동을 보였다.


이와 함께 아프리카 4대 여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아프리카 4대 여신'으로 불리는 이들은 BJ윰댕, BJ엣지, BJ박현서가 있다. 이들은 '여신'이라는 칭호에 걸맞게 아름다운 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원조 여신이라 불리는 BJ 김이브는 많은 시청자들을 거느리며 절정의 인기를 달리고 있다. BJ김이브의 유명 에피소드로는 얼마짜리 속옷을 입었냐는 시청자의 질문에  "목욕탕 갈 때 정장을 안입고, 결혼식 갈 때 트레이닝복을 착용하지 않는 것 처럼 저도 때와 장소에 따라 속옷이 바뀝니다"라고 말한 것이 있다.


BJ엣지에 네티즌들은 "BJ엣지, 헉", "BJ엣지, 예쁘다", "BJ엣지, 최고", "BJ엣지, 아름다워", "BJ엣지, 그 방송 보려면 어떻게 해야해요?", "BJ엣지, 방송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우영기자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