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워커힐_봄_메뉴_R&D_품평회
워커힐은 자사가 운영중인 클럽하우스에서 선보일 봄메뉴 R&D 품평회를 개최했다.

[스포츠서울]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최근 클럽하우스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봄 메뉴 R&D 품평회’를 진행했다.

SKY72 바다 컨트리클럽 내 클럽하우스에서 열린 이번 메뉴 품평회는 워커힐에서 운영하는 6개 클럽하우스(SKY72 바다 및 하늘, 인천그랜드, 스마트KU, 힐드로사이, 코스카CC)에서 맛볼 수 있는 봄 식재료를 이용한 제철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종류별 향긋한 봄 새싹류와 다양한 해산물을 이용해 완성한 메뉴들은 참가자뿐 아니라 시식회를 참석한 관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약 20여개 메뉴의 경합 끝에 올해 봄 메뉴 대표작으로는 ‘인천그랜드의 멍게 밥상’, ‘SK72 하늘의 봄나물 주꾸미 볶음과 미역국수’, ‘스마트KU의 봄나물 조개 전골’등을 선정했다.

보편적으로 위탁운영업체가 완제품을 데워 식사를 제공하는 데 반해, 워커힐에서 운영 중인 모든 골프장 클럽하우스에서는 호텔 조리장들의 숙련된 조리와 새로운 메뉴 개발을 통해 클럽하우스를 찾는 고객들에게 항상 새롭고 질 좋은 음식을 제공하여 타 골프장과의 차별화를 꾀하며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업부를 담당하고 있는 김기섭 사업부장은 “자연 속에서의 라운딩과 신선한 식재료로 완성된 미각 요리를 함께 나누는 것이야말로 골프의 진정한 즐거움이라 생각한다”며, “워커힐은 골퍼들의 이 같은 니즈 충족과 서비스 질 개선을 위해 매년 사계절을 테마로 한 제철 메뉴 R&D 품평회를 시행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우석기자 demor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