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며 ‘지수식 멘탈 관리법’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ELLE Korea)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수가 출연한 영상 인터뷰가 공개됐다. 팬들이 보낸 질문에 하나씩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콘텐츠에서 지수는 오랜만에 마술 실력을 공개하며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드러냈다.
영상은 지수가 수년째 즐겨온 ‘코인 마술’로 시작됐다. 손 안에서 동전을 순식간에 사라지게 하는 깔끔한 기술을 선보인 뒤 장난스럽게 웃는 모습이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어진 질문은 “요즘 뭐 할 때 기분이 좋나요?”였다. 지수는 월드투어 일정을 언급하며 “집에 돌아와서 짐 다 풀고 침대에 누워 있을 때도 좋고, 맛있는 걸 먹을 때도 좋다”고 했다. 또 산책을 하며 부는 바람을 느끼는 순간도 소중하다고 답했다.
가장 눈길을 끈 건 멘탈 관리에 대한 질문이었다. 팬이 “마인드 컨트롤 방법을 알려달라”고 묻자 지수는 자신의 방식대로 솔직하게 조언을 건넸다.
그는 “깊게 생각하지 않는 게 제 방식인 것 같다. 모든 일은 흘러가고 지나가니까요”라며 “그래도 안 되면 자고 일어나면 괜찮아질 거란 믿음이 생기고, 갑자기 긍정 왕이 돼 있다”고 말했다. 이어 “좋을 거다, 괜찮아, 이렇게 계속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영상 속 담담한 지수의 조언은 팬들 사이에서 “현실 조언”, “지수다운 멘탈 철학”이라며 공감을 얻고 있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