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캘빈클라인과 함께한 엘리베이터 영상으로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최근 미국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은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어느 층으로 가셨나요? 정국이 엘리베이터에서 직접 보여드립니다’라는 콘셉트의 영상을 공개했다.

화면 속 정국은 가죽 재킷을 중심으로 한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등장,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섹시 무드로 시선을 압도한다.

정국은 엘리베이터 안으로 들어갔다가 캘빈클라인 스테이트먼트 데님 셋업을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하는데 자연스러운 워킹과 다채로운 포즈, 미세한 눈빛 변화, 눈썹을 치켜 올리는 표정만으로도 화면을 쿨하고 채운다.

이어지는 윙크와 미소에서는 부드러운 매력까지 더해지며 상반된 무드를 자유자재로 오갔다.

가죽 재킷과 데님 셋업을 오가는 이번 캠페인에서 정국은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넓은 어깨 라인을 앞세워 실루엣을 극대화했다.

팬들 반응은 폭발적이다. 온 지구가 사랑할 남자, 비주얼킹 피지컬킹, 정국이라 가능한 콘셉트라는 찬사가 이어지며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캘빈클라인 공식 인스타그램 기준 조회수 1000만을 돌파, 현재 1181만 뷰를 기록 중이다.

같은 기간 공개된 2025년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 역시 3202만 뷰를 넘어서는 수치로 집계되며, 글로벌 패션 업계에서 정국의 영향력을 수치로 보여준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