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다이어트 성공 이후 더 밝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돌아왔다.

홍윤화는 25일 “ㅋㅋㅋㅋㅋㅋㅋㅋ나 27키로 뺐는데 배불리나 공주임ㅋ 여러분!!! 어서 배불리힐즈로 돌아오세요!!!! 배불리나공주가 기다리고있어요!!! #디즈니플러스 #배불리힐스 #배불리나공주”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윤화는 핑크색 드레스와 왕관, 마법봉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화사한 원피스와 조화로운 액세서리로 디즈니 공주를 연상케 하는 러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자신감 가득한 모습이 돋보인다.

살이 빠진 뒤 살아난 V라인 턱선, 날씬해진 모습과 한층 가벼워진 분위기로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홍윤화는 디즈니+의 새 예능 ‘배불리힐스’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홍윤화는 올해 3월부터 건강한 몸매를 위해 40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에 돌입했고, 두 달 반 만에 20kg를 감량하는 저력을 보였다.

일각에서는 비만 치료제의 도움을 의심했으나 이에 대해 “직접 본 적도 없고 주사가 무서워 시도한 적도 없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해명했다. 그녀는 “내가 하고 있는 다이어트는 위고비가 절대 아니다”며 오직 식이조절과 꾸준한 노력을 통한 자연스러운 감량임을 강조했다.

한층 더 예뻐진 모습으로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홍윤화의 변화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이어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