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요즘, 제주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많은 인파에 시달리지 않고 한적하게 거닐 수 있는 여행지도 많은 데다 ‘먹거리 천국’이라 부를 만큼 다양한 메뉴들이 즐비하기 때문. 제주도에서 대표적인 음식중에 하나는 바로 흑돼지이다.
그 중에서도 제주의 필수 여행 코스인 제주 서귀포 중문에 자리잡은 흑돼지 전문점 ‘쌍둥이돼지꿈’이 이번에 스포츠서울 주최의 ‘2021 고객 신뢰도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제주도민이 인정하는 제주 흑돼지 맛집이란 명성을 재확인한 것.
검은색의 독채 건물로 넓은 주차장을 따라 보이는 입구부터 흑돼지 전문점의 포스가 느껴진다. 실내에 들어서면 오픈 키친이 한눈에 보이고 테이블마다 간격이 넓고 후드 시설이 잘 돼 있어 연기 걱정 없이 쾌적한 식사가 가능하다.
이곳에선 제주산 흑돼지를 취급하고 있는데 두꺼운 사이즈가 인상적이다. 또한 마블링도 골고루 퍼져있어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고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이뿐 아니라 일반 흰쌀밥이 아니라 흑미밥에 고기, 두부, 호박 등이 푸짐하게 들어간 가성비 만점의 된장찌개나 김치찌개와 같은 사이드 메뉴 역시 매력적이다.
쌍둥이돼지꿈 주정란 대표는 “깔끔하고 신선한 느낌의 매장에서 깨끗하고 편안한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대상의 영광에 자만하지 않고 찾아오는 모든 이들이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 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