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로우
사진| 삼양식품 제공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삼양식품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손잡고 한정판 ‘캠핑 세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모두 2종으로 ‘불타는 피크닉 세트’, ‘크림까르보불닭 캠핑 세트’다.

‘불타는 피크닉 세트’는 불타는 고추짜장, 불타는 고추짬뽕과 하이브로우에서 직접 제작한 피크닉 매트, 그로서리 백, 시에라 컵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5900원이다.

‘크림까르보불닭 캠핑 세트’는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과 하이브로우의 대표 제품인 밀크박스 등으로 구성됐다. 밀크박스를 테이블로 만들어주는 우드상판, 밀크박스에 끼워 어깨에 멜 수 있는 밀크스트랩, 캠핑 요리 필수품 반합, 커틀러리도 포함돼 있다. 가격은 7만4000원이다.

캠핑 세트는 삼양식품 온라인 쇼핑몰 삼양맛샵과 하이브로우 홈페이지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삼양맛샵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삼양식품 공식 SNS와 삼양맛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캠핑이나 피크닉, 차박 등을 선호하는 최근 여행 트렌드에 맞춰 하이브로우와 함께 캠핑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재미와 희소성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vivid@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