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스카이라이프가 캠핑장 등 야외환경에서도 위성방송을 시청 할 수 있는 ‘아웃도어 상품’을 출시했다.
아웃도어 상품은 포터블 위성안테나 및 방송 수신기를 방송 서비스와 함께 제공한다. 이 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은 방송 수신료 월 1만원(VAT 별도)만 내면 포터블 위성안테나를 무료로 제공받고, 수신기도 무료로 임대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스카이라이프와 아이두잇이 포터블 위성안테나를 개발하면서 가능해졌다. 기존 접시형 안테나와 달리 평면 형태로 제작된 포터블 위성안테나는 별도의 케이스가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소비자가 직접 다목적 거치대를 이용해 차량·유리 등에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또 위성 수신 감도를 측정할 수 있는 LED가 장착돼 있어 안테나 방향을 찾기도 용이하다.
|
아웃도어 상품은 캠핑족과 여름휴가철을 맞은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야외에서 차량용 모니터, 캠핑용 미니 빔 프로젝터 등을 통해 1백여개의 스카이라이프 고화질 위성방송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최신개봉 영화까지 볼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아웃도어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가입고객이 가정용 안테나를 설치(설치비용 별도)하면 추가 수신료 없이 스카이라이프 방송 서비스를 가정과 야외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강헌주기자 lemosu@sportsseoul.com
기사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