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각종 범죄 혐의를 받고 있으나 구속되지 않는 가수 승리에 대한 이야기가 전해졌다.


7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17차례 경찰 조사가 있었지만 아직도 구속되지 않은 승리에 관한 이야기가 방송됐다.


승리는 '버닝썬 게이트'로 17차례 경찰 조사가 있었지만 구속은 없었다. 이 때문에 대중은 그가 구속되지 않는 이유를 두고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승리는 지난 2월 27일 소환 조사를 받은 뒤 참고인에서 피고인으로 전환됐다. 지금까지 그를 둘러싼 혐의가 늘고 있지만 구속영장은 발부되지 않고 있다.


'본격연예 한밤'은 승리는 대부분의 혐의를 부인하고 있지만 경찰은 혐의를 확정할만한 증거를 확보했다고 전했다.


이미숙 변호사는 승리가 구속되지 않는 이유에 관해 "구속영장이 발부 되려면 범죄 혐의의 중대성이 인정돼야 하는데 성매매 알선 혐의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000만원 이하의 벌금형"이라며 "생각보다 형이 낮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변호사는 "성매매알선 이외의 추가 범죄들이 혐의가 입증돼서 같이 (구속영장이)청구 돼야 구속영장 발부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리지 않나 싶다"고 덧붙였다.


'본격연예 한밤'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SBS 방송화면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