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이 운영하는 라마다송도호텔은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2018 황금개띠해 웨딩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018년 황금 개띠해 잔여타임 계약시 홀 대관료 최대 100% 할인과 웨딩 피로연 메뉴 최대 1만1000원 할인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웨딩 상담 및 계약 후기를 블로그 또는 카페에 작성하고 URL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라마다송도호텔) 전송하면 3가지 선물(객실 1박, 예식비 10만원 추가할인, 직계가족 사진 액자 2개)중 한 가지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
라마다송도호텔 웨딩홀은 화려한 샹들리에와 고풍스럽고 우아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동시에 1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웅장한 다빈치홀과, 돔 천장과 크리스탈 샹들리에로 화려함이 돋보이는 신의정원홀은 경인지역의 차별화된 웨딩 공간으로 이미 정평이 나있다.
웨딩 전문가의 상담을 통한 맞춤형 웨딩으로 신랑 신부와 하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예식홀과 신부대기실, 폐백실의 동선을 최소화해 이동의 편의성도 높였다. 또한 특급호텔 셰프가 정성스레 준비한 피로연 메뉴를 비롯해 한식,중식,일식 등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라마다송도호텔 총지배인은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럽고 특별한 예식을 진행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경인지역과 송도를 대표하는 웨딩으로 다양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추천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