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빅, 2018 무술년 맞아 황금개띠 신년 세트 출시
㈜볼빅(회장 문경안)이 2018 무술년을 맞아 황금 개띠 해의 상징인 강아지 캐릭터가 들어간 컬러 골프공과 볼마커가 함께 구성 된 신년 세트를 출시 했다. 무술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볼빅의 신년 세트는 프리미엄 3PC 컬러 골프공인 비비드 제품에 강아지 캐릭터와 새해 인사가 함께 새겨진 제품으로 총 2종이 출시되었다. 각기 다른 강아지 캐릭터가 새해 인사와 함께 골프공 위에 프린트되어 있으며 비비드의 인기 컬러인 루비, 오렌지, 옐로우, 그린 컬러의 4구로 구성되었다. 또한, 2종의 각기 다른 강아지 캐릭터 볼마커가 함께 구성 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비비드는 세계 최초의 무광택 컬러볼로 실전 라운드에서 눈부심을 감소 시켜주는 특수 코팅 기술인 무반사 비비드코팅으로 보다 선명하고 다양한 색상구현은 물론 뛰어난 커버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호평 받고 있는 제품으로 지난 2017년 PGA 머천다이즈 쇼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골프공’이라는 찬사를 받은 바 있다.
|
FJ(풋조이)가 커스텀 골프화 제작 서비스인 ‘마이조이 MyJoys’에 프로SL (PRO/SL) 옵션을 전세계 동시 런칭한다. PRO/SL은 지난해 FJ 골프화 전세계 판매율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경량 스파이크리스 골프화임에도 투어 수준의 퍼포먼스와 뛰어난 안정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조이 MyJoys는 골프화에 골퍼 자신만의 색깔을 투영해 1400만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골프화 디자인이 가능한 커스텀 골프화 제작 서비스다. 기존 FJ 골프화 모델을 바탕으로 사이즈, 폭, 소재, 컬러, 끈 등 부분별 옵션은 물론, 이니셜이나 로고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www.myjoys.co.kr)에서 먼저 디자인을 완성 한 후, FJ 공식 대리점에 방문해 주문 접수를 하거나, FJ 공식 대리점을 방문해 현장에서 디자인과 동시에 주문을 하면 된다. 제품 수령까지는 총 4주가 소요된다.
한국골프산업박람회 및 골프코스관리 세미나 개최(사)한국골프장경영협회(회장 박정호) 부설 한국잔디연구소는 골프장 관리의 과학화와 국내 신제품 개발 촉진을 위해 2018 한국골프산업박람회(KGIS)를 1월 24일(수)부터 26일(금)까지 3일간 경기도 일산 소재 KINTEX 제2전시장에서 개최한다. KGIS 기간 중에는 골프코스관리 국제세미나와 골프장 CEO 전문과정(CEO가 꼭 알아야 할 코스관리 실무) 등 골프장 관리운영 심화교육 프로그램도 열린다. 2018 KGIS는 모두 58개 업체가 기본부스 기준 524개를 사용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로 골프코스 관리장비를 비롯하여 골프카트, 관수시설, 관리자재 등이 전시되어 국내외 골프관련 유명업체들의 신장비와 기술력을 한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중 개최되는 골프코스관리 심포지엄과 국제세미나를 통해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국내외 코스관리기술의 최신동향과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캘러웨이 어패럴이 기능성 하이브리드 자켓, ‘기어 플렉스 스윙 라이트 다운(GEAR-FLEX SWING LIGHT DOWN)’을 출시했다. 기어 플렉스 스윙 라이트 다운은 충전재로 구스다운을 사용한 초경량 제품으로, 생활 방수와 방풍 등 기능성이 포함돼 겨울 시즌 눈, 비 또는 한파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체온을 유지시켜 준다. 옆 라인에는 스트레치 3-레이어 소재를 적용해 자켓을 입은 상태에서도 불편함 없이 완벽한 스윙을 할 수 있다. 남성용 제품은 그레이와 네이비, 여성용은 화이트와 블랙으로 각각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여성용 제품의 경우 슬림핏을 적용해 보다 날씬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