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투자증권, 국가대표출신 이가영과 후원 계약
NH투자증권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프로 골퍼 이가영(18)과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가영은 올해 KLPGA 준회원 자격을 획득했고 2015년부터 올해까지 3년간 국가대표 출신으로 활약해 온 골프 유망주다. NH투자증권은 매년 저소득 가정 우수고등학생 40명과 스포츠장학생 3명을 지원하는 희망나무장학제도를 시행하고 있는데 이가영도 NH투자증권 ‘희망나무스포츠장학생’으로 선발돼 올해까지 2년동안 장학금을 지원받았다. 이가영은 올해 1월 호주에서 개최된 ‘아본데일 아마추어 챔피언십’에서 1라운드 9언더파, 2라운드 11언더파를 기록하며 우승하는 등 최혜진과 더불어 아마추어 최강자로 꼽혔다. 내년 시즌 KLPGA 점프투어를 시작으로 드림투어를 통해 1부투어 시드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는 이가영은 “이번 계약을 통해 든든한 후원을 받고 안정적으로 골프에 매진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 좋은 성적으로 1부투어 자격을 획득해 후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
아디다스골프, 아디크로스바운스 2018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디다스골프는 새로운 승리의 기회를 잡기 위해 하와이로 모이는 선수들을 위해 한정판 골프화 아디크로스바운스(ADICROSSBOUNCE) 2018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디크로스바운스 2018 에디션은 뛰어난 수영 실력으로 하와이 해안을 누비는 타이거 상어 또는 니우히(NIUHI)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다. 골프화 중앙에는 마이크로피버 가죽 소재의 새들이 감싸져 있어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하고 그 위에 여러 줄로 배열된 아일릿을 통해 개인에게 최적화된 핏 조절이 가능하다. 발바닥 중창 전체에는 바운스 폼을 깔아 오랜 시간 걸어도 발의 피로감을 최소화해 지치지 않고 궁극의 편안함을 선사한다. 아웃솔은 고무 소재의 스파이크리스를 채택해 어느 곳에서도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아웃솔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181개의 러그는 미끄러운 잔디에서도 발을 원활하게 지탱해준다. 골프화, 골프화 주머니, 모자로 구성돼 있으며 스페셜 상자에 담겨 200족만 판매된다.
|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가 골프장 부킹 앱 ‘티스캐너’를 통해 2월 28일까지 고객 감사 ‘동절기 극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캐너는 골프존카운티가 개발한 토털 골프 부킹 앱으로 고객이 원하는 국내외 골프장의 할인된 티타임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 더치페이가 가능한 분할 결제 기능과 티맵(T map) 안내 서비스 기능도 탑재했다. 이번 동절기 이벤트 기간 동안 티스캐너를 통해 국내/해외 상품을 예약하고 라운드 완료하면 예약자에게 골프존파크 스크린골프 할인권이 자동 지급된다. 따뜻한 나라로 해외 골프투어를 계획 중이라면 티스캐너로 예약할 경우 인당 5만 원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고 라운드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2018년 봄철(3월) 주말 4인 라운드권 2명, 엘로드 드라이버 1명, 데니스 캐디백 2명, 티스캐너 3만 원 할인권 5명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3월 7일 발표된다.
|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기념해 2일부터 14일까지 귀여운 비숑프리제를 내세운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 ‘황금멍을 찾아라’를 진행한다. 전국 까스텔바작 매장에서 새해를 맞아 고객과 좋은 기운을 나누고자 진행되는 ‘황금멍을 찾아라’는 행사기간 중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행운이 담긴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1등 ‘황금멍’을 찾은 당첨자에게는 까스텔바작 골프백과 보스턴백 세트를 선물하며 2등 ‘실버멍’에게는 골프백이 돌아간다. 이외에도 할인권, 양말 교환권 등 다양한 선물을 현장에서 바로 제공한다. 까스텔바작 김희범 본부장은 “비숑프리제는 작지만 튼튼한 체질과 솜사탕 같은 외모로 프랑스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견종으로 올 FW시즌에는 캐릭터화 및 상품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추천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