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2.19)

대명리조트의 최고급리조트 ‘소노펠리체’는 누구나 한번쯤 누려보고 싶을만큼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현재 국내 리조트 중 최상급이라 볼 수 있는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는 명성에 걸맞는 탄생스토리도 품고 있다.

‘소노펠리체’는 주로 루이비통, L.V.M.H., 까르띠에 등 세계적 명품브랜드를 위한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 분야에 독보적인 명성을 추구하고 있는 프랑스 건축가 ‘다비드 피에르 잘리콩’이 설계했다.

그는 세계적으로 촉망받는 프랑스 건축가로 그가 프랑스와 한국에 설립한 DPJ&PARTNERS, LTD는 혁신적 디자인을 바탕으로 작품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탁월한 능력으로 인정받고 있다. 다양한 작품세계를 통해 끝없이 분출되는 그의 창의력과 열정은 널리 인정받고 있으며,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 프로젝트에 한국 전통문화인 풍수지리와 유럽 전통문화를 현대적으로 접목하는 것에 각별히 집중해 디자인했다. 이런 노력으로 탄생된 대명리조트 ‘소노펠리체’는 기풍과 아우라마저 느껴진다.

이렇듯 대명리조트가 자랑하는 최고급 리조트 ‘소노펠리체’를 이용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회원권은 ‘노블리안’으로, 소노펠리체부터 쏠비치 노블리안,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소노펠리체와 소노빌리지, 전국 모든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는 회원권으로, ‘노블리안’ 분양가는 최저 1억원대부터 3억원대까지 가격이 형성되어 있다.

‘노블리안’은 실버(40평), 골드(50평), 로얄(60평), 프레지덴셜(90평) 네 가지로 나뉘는 프리미엄 대형평형대 리조트회원권으로 주로 상위층이 많이 이용하며 연 60일 이용가능하다. 이밖에 원룸 ‘패밀리’(2,000만원대)회원권과, 투룸 ‘스위트’(3,000만원대) 회원권이 있으며, 자신의 여행타입에 맞는 회원권을 분양받을 수 있다. 기명 혹은 무기명으로 가입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국내 최대의 대명리조트 레저 및 부대시설이 무료 혹은 할인을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현재 12개 직영리조트와 7개 체인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는 대명리조트(www.daemyung-resort.com)는 전문레저컨설턴트의 자세한 안내를 받아 회원권분양 및 예약업무를 진행할 수 있으며, 회원권분양 즉시 리조트 예약이 가능하다. 담당레저컨설턴트의 1:1상담을 통해 리조트와 레저 및 부대시설사용, 대명리조트 이벤트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1566-3307(휴일 및 24시간, 개인/법인회원권 상담), 카카오톡(ID: hmh3737)으로도 문의 가능하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기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