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실시간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 TV' BJ 사이다가 고등학교 3학년의 질문에 돌직구 대답을 날렸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친누나랑 같이 씻으면 이상해요?'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BJ 사이다는 방송을 진행하던 도중 한 청취자로부터 "저 고3인데요, 누나랑 같이 목욕하는 게 이상한가요?"라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BJ 사이다는 "이상하니까 너가 나한테 물어본거겠지?"라며 "이상했으면 너가 나한테 물어봤을까?"라고 답했다.
이어 BJ 사이다는 "안 이상할 수도 있지.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이상하다고 했으니까 너가 말하는거겠지? 너도 지금 너가 답을 알고있네"라며 냉담한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곧이어 채팅창에 부정적인 댓글들이 연이어 올라오자 BJ 사이다는 "아니야 그럴 수 있어. 세상에는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많은 일들이 있을 수 있어"라며 수긍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순간 상상했는데 소름돋았다", "원시시대 마인드네", "과연 좋은걸까 이상한걸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사진=유튜브 동영상 캡처
#[BJ초이스]는 인터넷 개인방송 BJ(Broadcastion Jackey)들의 다양한 콘텐츠 영상을 바탕으로 꾸며지는 코너입니다.
기사추천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