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호동 아는형님
[스포츠서울] 방송인 강호동이 여운혁 CP와 함께 '아는형님'으로 JTBC에 첫 발을 내딛는 가운데 이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는 개그맨 이수근의 발언이 눈길을 끈다.
지난 9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케이블채널 tvN '신서유기'가 공개됐다. 이날 강호동과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 4명의 멤버들은 중국 서안의 주요 관광지 구경과 함께 본격적인 미션에 돌입했다.
이날 자전거 레이스를 마친 후 강호동은 나영석 PD에게 앞서 들었던 서안 성벽 관련 내용을 다시 설명해 달라는 식으로 말을 걸었다.
시청자들에게 해당 내용을 다시 알려주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나 PD는 "어제 얘기했던 것 아니냐"고 응수했고, 이수근과 이승기 역시 "그거 옛날식이다"라고 지적해 강호동은 민망함을 감추지 못했다.
화가 난 강호동은 이수근을 향해 가래 침을 뱉으려는 행동을 취하며 "캬악~"이라고 말했지만, 이수근은 또 다시 "그것도 옛날 것"이라고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는 12월 초 첫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인생을 살다보면 마주치게 되는 사소하지만 궁금해 견딜 수 없는 시청자들의 질문에 출연진이 다양한 방법으로 정답을 찾는 프로그램이다.
'아는 형님'에는 강호동을 중심으로 개그맨 이수근과 김영철, 방송인 서장훈, 기타리스트 김세황, 가수 김희철과 황치열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뿐만 아니라 버즈의 보컬 민경훈이 합류하면서 다양한 캐릭터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사진=방송화면 캡처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