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띠과외’ 이태임이 ‘핑크 피오나 공주’로 변신했다. 핑크색의 쫑긋한 귀가 달린 수영모를 착용해 동그란 눈과 오똑한 코만 드러내 귀요미 매력을 폭발시킨 것.
12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15회에서는 해남해녀에 도전하는 삼춘 이재훈과 태바리(태임+비바리) 이태임의 심야 수영장 과외가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태임은 핑크색의 귀여운 수영모를 착용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수영모에 쫑긋하고 달린 귀여운 귀가 마치 애니메이션 ‘슈렉’ 속 ‘피오나 공주’를 연상케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 핫핑크 색상의 수영모는 이태임이 야심차게 준비한 아이템으로, 그의 귀염지수를 200% 상승시켜 눈길을 끌었다.
이태임의 ‘핑크 피오나 공주’ 변신에 이재훈은 예상치 못한 반응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재훈은 이태임에게 “너 피 안 통하지?”라고 말해 의도치 않은 굴욕을 선사했고, 이에 이태임은 고개를 빠르게 끄덕이며 수영모가 타이트하다는 것을 인정, 수영모를 벗기 위해 낑낑거려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태임의 시선강탈 ‘핑크 피오나 공주’ 변신 모습과 이재훈-이태임의 심야 수영장 과외 모습은 오늘 오후 11시 15분 방송되는 ‘띠과외’ 15회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띠과외’는 김성령&성시경, 정재형&송가연, 이재훈&이태임 등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다.
김효원기자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