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레고 캐슬의 전통적인 매력에 레고랜드의 상징적인 놀이기구가 더해진 특별한 제품이 공개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레고랜드 한정 제품인 ‘40952 레고랜드 캐슬(LEGOLAND Castle)’을 오는 2월 1일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레고랜드 한정(LEGOLAND Exclusive) 라인업의 최신작으로, 국내에서는 오직 레고랜드 내 빅샵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총 613피스로 구성된 레고랜드 캐슬은 아기자기한 스케일 속에서도 레고의 대표 테마인 ‘캐슬’ 특유의 우아함과 디테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1984년 출시된 클래식 사자성과 2022년 선보인 사자 기사의 성 등 전설적인 레고 캐슬 시리즈의 디자인 DNA를 계승해 첨탑, 상점가, 도개교 등 핵심 요소를 충실히 구현했다. 여기에 성벽을 열고 닫으며 구조를 바꿀 수 있는 개폐식 설계가 더해져 전시와 놀이의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킨다.
특히 레고랜드의 인기 놀이기구인 ‘드래곤 코스터’가 성 외곽을 따라 배치된 독창적인 구조는 이번 제품만의 차별화 포인트다. 캐슬 테마와 놀이기구 요소가 결합된 디자인으로, 어린이 레고 팬은 물론 레고 캐슬 시리즈에 향수를 가진 ‘어른이’ 수집가들의 관심도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레고랜드 측은 레고랜드 캐슬의 한정성과 인기를 고려해 출시 초기 물량 확보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레고랜드 리조트 코리아 관계자는 “레고랜드 캐슬은 인기 만점의 캐슬 테마와 놀이기구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구성이 인상적인 제품이다. 레고랜드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는 희소가치가 더해져, 레고를 즐기고 수집하는 팬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