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베이비몬스터가 컴백 당일, 팬들과 먼저 마주한다.

10월 10일 오후 8시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열어 새 미니 2집 [WE GO UP]의 핵심을 토크쇼 형식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유튜브·위버스·틱톡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이번 라이브에는 ‘이 노래 인기인가요 시즌2’에서 합을 맞춘 미미미누가 스페셜 MC로 참여한다.

멤버들과의 ‘케미’가 검증된 만큼, 타이틀곡 ‘WE GO UP’ 소개부터 앨범 제작기,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팬덤 몬스티즈 Q&A까지 속도감 있게 소화할 전망이다.

앨범은 같은 날 오후 1시 공개한다.

강렬한 힙합 기반의 타이틀 ‘WE GO UP’, 중독성 멜로디의 ‘PSYCHO’, R&B 힙합 ‘SUPA DUPA LUV’, 컨트리 팝 댄스 ‘WILD’까지 신곡 4트랙을 담았다.

장르 스펙트럼을 넓히면서도 팀의 에너지와 보컬 캐릭터를 전면에 세운 구성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최근 데뷔 첫 월드투어 <HELLO MONSTERS>로 서울·북미·일본·아시아 등 20개 도시 32회 공연을 마쳤다.

약 30만 관객과 호흡하며 라이브 경쟁력을 확인한 만큼, 이번 컴백에서는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더 짙어진 퍼포먼스를 예고한다.

컴백 D-7, 라이브–앨범–비하인드를 한날에 엮은 ‘원 데이 패키지’ 공개. 상승 곡선을 잇기 위한 팀의 선택이 팬들의 ‘즉시 체감’으로 이어질지 주목된다.

kenny@sportsseoul.com

기사추천